본문으로 바로가기

위례] 일층카페 ONE FLOOR

category 사먹고살기/카페 2023. 12. 12. 12:59
반응형

지나가다가 새로 생긴 카페에 들어왔습니다.
얼마전까지 공실이었는데
이쁘게 꾸며놨네요

일층카페 라고 합니다
1층에 있어요


스콘들 사이에
특이하게 약과가,,
주문 해봅니다.


뭔가 약과 사이에
샌드가 되어있네요

베이글, 브라우니, 크로플, 버터바, 휘낭시에
그리고 까눌레 까지.
구색이 갖춰져 있습니다.
베이커리는 직접 만드는거 같진 않은데..
약과 샌드가 특이하네요


오픈된 주방에
오븐은 보이지 않습니다



핫도그류 들은
토스터기에 데워 주시는 모양


크로플



케익도 있고
골때리는게
술도 팔아요


요깃거리도 있구요


깔끔하게 잘 해 두셨는데
사장님 혼자 이걸 다 커버 하는게
신기하네요.
일단 시그니처라는
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다.
아이스만 되요.


스콘 위에
약과가 올라가 있는거였네요
맛있습니다.
크림라떼는 달달한 맛이었구요
특이한건 모르겠습니다
와이프 말로는
크림을 넉넉히 줘서
끝까지 맛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