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미] 간편한 스팸 꼬마김밥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0. 12:47
반응형

순전히 재미로 사봤습니다.

스팸 들어간 김밥이 맛있어 보이길래.

 

스팸이라는 글자가 되게 눈에 잘 띕니다.

그래서 저는 이게 CJ제품인줄 알았어요.

근데 잘 찾아봐도 어느회사 제품인지

회사 이름이 안써있습니다.

심지어 뒷면에도 안써있어요.

그냥 먹을땐 암생각없이 스팸이니까 

CJ제품이겠거니 하구 먹었는데

포스팅 할 때 알았습니다.

일미 라는 회사의 제품이네요.

아마 회사의 마케팅 팀에서도

CJ제품인줄 착각하게끔 노린게 아닐지..

 

내용물도 보면,

CJ거 스팸이 들어있는데

이거만 봐선 CJ제품인지 모릅니다.

(제품 뒷면 봉지에 CJ스팸 이라 써있어서 알았습니다)

거기에 또 참기름은 오뚜기에요.

찾아보고나서 알았는데

나머지 절임류는 일미 회사에서

만든것이더군요.

 

속재료는 요 세가집니다.

스팸, 단무지, 절인당근.

 

밥에 일단 참기름을 잘 섞어 준비하구요

 

스팸을 살짝 구워줍니다.

 

이제 잘 말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재료는 따로 추가 안하고

그대로 말아줬습니다.

 

김은 10장 들어있는데

밥 두공기 분량하면 딱 떨어지더군요.

 

거기에 

간장1, 설탕1, 식초1, 겨자0.3+물0.5로

간단하게 찍어먹을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가격은 약 5천원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평범한 김밥 맛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있으면 같이 싸먹어보는 재미가 있겠네요.

근데 이걸 사먹느니

김밥천국에서 2500원짜리 두줄 사다먹는게

시간적으로나 맛으로나 낫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