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여친용 렌즈라지요
35mm F1.8
이걸 살 당시인 15년 6월에는 여친이 없었는데

어느덧 저도 여친이 생겼군요 (ㅋㅋ)

번들렌즈(16-55) 지름은 다르네요,


필터도 같이 샀습니다.

맨 렌즈로 찍다가 기스라도 생기면 맴찢길거같아서..


정품 보증서.

있길래 찍어는 봤는데 ,,


단렌즈라 부피는 번들렌즈보다 조금 수준?
그닥 안큽디다

35mm  F1.8이면 풀프레임 환산시 52.5mm  F2.7정도 되는군요.

크랍바디 렌즈치고 준수한것 같습니다. 가성비적으로도요.

야외 인물사진용으로 최적합하지 않나 싶네요.


이 렌즈를 사서 일까요??

여친이 생겼네요 ㅋㅋ

인물사진 찍기엔 참 좋은 렌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