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 아빠곰 수제돈까스

category 사먹고살기/맛집 2019. 12. 28. 11:02

 

강남대로에서 한블럭만 뒤로 넘어가면

영동프라자 라는 상가가 있습니다.

외지인들이라면 부러 찾아오지 않는 한

이곳에 올 일은 많지 않죠.

 

 

 

상가 대로와 아파트 사이에 있습니다.

 

가게가 따로 있는게 아니고

오픈된 상가 안 식당입니다.

26호로 가시면 아빠곰 수제돈가스집이 나옵니다.

 2시반부터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저희는 1시반 좀 넘어 도착했는데

2팀정도 기다렸다가 먹었네요.

크리스마스라 그런건지 원래 사람이 많은건지.

 

기본 돈까스가 7천원 부터 시작입니다.

가격은 매우 착한편인것 같습니다.

돈까스에도 종류가 여러가지고,

우동, 모밀, 밥류 등 선택지가 많습니다.

특이한건 가운뎃줄 맨 아래,,

반우동이라는게 있는데

미니우동을 1500원에 파는것 같습니다.

 

하얀색 소스는 타르타르소스 인것 같은데

파슬리 향이 진합니다.

둘다 맛있었지만 저는 갈색 돈가스소스가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양배추.

 

제가 주문한 치즈모듬까스.

양배추가 산더미처럼 나옵니다.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는것 같긴한데

나오는거 먹기도 벅찹니다.

치즈까스 하나, 그냥까스 하나, 새우까스 하나

요렇게 나옵니다.

 

치즈가 줄줄,, 엄청 고소합니다.

새우도 엄청 통통합니다.

 

와이프가 시킨 카레까스.

카레까스는 까스 종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안심 등심 치킨 생선

다됩니다.

등심으로 골랐습니다.

카레까스도 역시 양배추가 한대접 나옵니다.

 

제가 시킨 모듬까스의 안심을 먹어보고

카레까스의 등심을 먹어본 와이프는

등심이 더 낫다고 하네요.

카레는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엄마가 해준듯한 맛이랩니다.

 

치즈가 엄청 많이 들었습니다.

죽죽 늘어납니다.

가격대비 엄청 괜찮은것 같습니다.

맛도 있구요.

강남에 갈일 있으면 들러서 먹을만 합니다.

 


2020년 4월 18일 추가방문.

 

저는 등심,

와이프는 등심 냉모밀 세트.

 

냉모밀 진짜 맛있네요

살얼음 동동

갈증이 싹 내려갑니다.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닌데

그냥 평범히 맛있습니다.

 

세트로 나오는 등심은

그냥 등심보다 한조각이 적네요.

5조각입니다.

 

등심 단품입니다.

얘는 6조각이군요.

이집은 안심보단 등심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등심으로만 시켰는데

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