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니신 컵누들 똠양꿍 라면

category 해먹고살기/라면 2017. 1. 23. 20:10
반응형

씨푸드 컵라면으로 유명한 ​니신(Nissin)의 똠양라면을 먹어봤습니다.


일본 갈때마다 라면은 꼭 여러개 사오는데

일본을 자주 가다보니 먹는속도가 못따라가서

라면이 점점 쌓여만 가네요..


특이하게 라면 뚜껑 위에 뭔가가 하나 더 얹어져있습니다.


위에 붙어있는 스프를 떼어내니

뭔가 디자인이 허전하긴 하군요 다른 라면들에 비해 ㅋㅋ

어차피 가려지는 부분이니 상관 없다는 생각인듯합니다



똠양꿍 누들이랩니다.

새우가 실제로 저렇게 많이 들어있을까요??

일본 라면이니까 어느정도 기대를 해 봅니다.​


똠양꿍의 본고장 타이에서 붐이 일고있는건

크리미하고 농후한 타입의 똠양꿍!

현지에서도 제조,판매되고 있는 컵라면이기 때문에

맛을 빠르게 캐치해서 재현했대네요.


,,전자렌지에 돌리는건 하지말랍니다.



포장지에 그려져 있는건 새우 여섯개,

들어있는건 다섯개네요.

한개 적긴 한거같지만

오차범위내로 봐줍니다.​



똠양 페이스트입니다.

뚜껑위에 붙어있던 녀석이죠.

먹기직전에 넣으랩니다.​



지금까지 먹지 않았던것을 당신은 후회 할 것이랩니다.

만족도 91%래나.

먹어봅시다.​


다시 세어보니 새우가 6마리이긴 하군요,

비주얼은 포장지의 사진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맛은 새콤한 맛이 강합니다.

똠양 특유의...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맛이긴 합니다만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네요.

새콤새콤한게 입맛을 돋워주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