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인스턴트 라면 시리즈.

집에 부재료가 암것도 없었기 때문에 라면만 끓였는데..

아쉽네요..

계란도 삶아서 얹고 파도 얹고 해서 먹을걸 그랬나봅니다..

 

가운데 크게 적혀있는것이 바로 '쿠마모토熊本' 입니다.

포장지에 그려져있는 지도에 파랗게 표시된 부분이 일본 큐슈 지방의 쿠마모토현입니다.

저는 쿠마모토는 근처에도 가본적이 없습니다만 ㅋㅋ

라면에는 구운 마늘과 '검은마-기름'이 들어있다네요.

국물색은 돈코츠라멘 색이 납니다

 

 

한봉지에 2인분이 들어있다네요.

1인분당 339kcal밖에 안됩니다.

라면치고는 소박한 칼로린데, 튀긴면이 아니고 생면이라서 그런가봅니다.

​라면은 되도록 조리법대로 끓여야 하기 때문에 설명을 잘 읽어줘야 합니다.

 

1. 냄비에 물 500ml를 끓여 면 1인분을 3분간 끓입니다.

 

2. 스프와 조미유를 섞습니다.

 

3. 고명을 얹어 먹습니다.

근데 전 오늘 고명이 없습니다..

 

 

내용물은,​

면이 특이합니다. 튀긴면이 아니고 소면느낌이 납니다.

분말스프가 매우 큼직하고 조미유도 들어있습니다.

 

끓여도 소면을 끓일때는 전분이 빠져서 물이 탁해지는데

이 면은 물이 탁해지지 않네요.

마지막으로 조미유와 스프를 섞어주면 완성.!

인데 고명이 하나도 없어서 아쉽네요..

 

 

어떻게 스프로 국물맛이 이렇게 나오지?

면도 면인데 국물이 희안합니다..

그냥 스프만 따로 팔았음 좋겠다.

라멘가게서 사먹는 돈코츠라멘 국물 맛이 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