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뚜기 팟타이/똠양꿍 쌀국수

category 해먹고살기/라면 2017. 10. 7. 22:03
반응형


이마트 갔다가

괜히 눈에 띄길래 한번 사본

오뚜기 팟타이/똠양꿍 쌀국수입니다.




팟타이는 국물을 버리는데

오히려 똠양꿍보다 칼로리가 높네요




빼꼼히 열어보니

투명한 질감의 쌀면이 들어있습니다.




똠양꿍에는 액체스프만 하나 들어있구요




팟타이 쌀국수에는 건더기와 액체스프 2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칼로리가 쫌 높은건가..




팟타이에는 뚜껑이 이렇게

물버리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일단 팟타이구요.

불맛이 납니다.

끝맛은 약간 새콤한 맛이 나는군요.




똠양꿍도 진짜 똠양꿍 맛이 나네요 ㅋㅋ

그런데 국물맛이 처음엔 괜찮은데 먹을수록 질립니다.

팟타이가 훨씬 낫네요.

양은 한끼 식사거리는 절대 안되구요

그냥 간식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