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컵라면인 주제에

타이틀이 '육식 리치'

부제가 호화 니쿠모리 탄탄멘.


얼마나 호화로운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뚜껑에 특제조미료가 추가로 붙어있는 타입입니다.




전체적으로 금빛 번쩍한 이미지.

과연 호화로움을 강조한다 이말인가요.



안에를 열어보면

고기건더기가 작은고기 큰큐브고기

고기고기

일견 보기에 푸짐합니다



특제 조미유는

먹기 직전에 뿌려서

섞어먹어주랩니다.



뜨거운 물 붓고 삼분.

고기건더기가 확실히 많긴 합니다.



거기에 특제 조미유를 뿌렸습니다.

붉은색 고추기름 느낌이 나네요.



그닥 맵지는 않습니다.

기본 국물은 된장색인데

조미유를 뿌리면 약간 붉어지면서

탄탄멘 느낌이 나는거 같기도 합니다.

은은히 중국산초 화자오 맛이 나면서

짜릿짜릿한 맛이 좋습니다.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