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얼마전에 산본 로데오거리에

오피스텔이 새로 하나 들어왔는데,

그 오피스텔에 몇가지 음식점들이 같이 들어와서

눈여겨 봐뒀다가 오늘 다녀왔습니다.


라라코스트 라는 패밀리레스토랑 체인 입니다.

간판에 커다랗게

파스타 5900원 스테이크 9900원 써놨길래

가격이 매우 착하구나~

생각하며 들어왔습니다.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구요.

주말/공휴일은 쉬는시간 없이 장사합니다.



새로 지은 건물에 새로 들어온 가게라

가게 안이 깨끗합니다.



요기는 커피랑 음료가 그냥 셀프바에서 무한리필됩니다.



대신 1인 1메뉴 이상은 주문을 해야 하죠.



5900원짜리 파스타의 정체는

봉골레 파스타였습니다.

싸긴싸네요.

기타 다른 파스타들은 만원가까이 합니다.

그렇다고 엄청 비싼 느낌은 들진 않네요.




파스타는 오일/크림/토마토

고루 갖추고있고

종류도 다양합니다.

일단 면하나 밥 하나 주문하기로 하고,

면은 레드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통삼겹 고추장크림 뇨끼가 비주얼이 좋아서

먹어보려 했는데

아직 준비중이라 주문이 안되더군요.




씨푸드 리조또와 레드 봉골레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위 두 메뉴는 매운맛을 고를 수 있습니다.

강/중/약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둘다 '강'으로 주문했습니다.



앞접시 한컷 괜히 찍어봤습니다.



네시즈음 들어와 앉아서 그런지

애매한 시간대라 사람이 없습니다.

저희 제외하고 열팀정도 안되게 있었던것 같네요.

애매한 시간대인데도 손님이 있다는거 자체가

어느정도 장사가 되는 가게인듯 합니다.



시푸드 리조또 매운맛 '강' 입니다.

토마토+고추장 소스에

매운 고추가 들어있고

파마산이 올라와있습니다.

게, 조개, 새우, 오징어가 들어있습니다.

요거는 꽤 매운편입니다.

맛있게 매운정도라 딱 괜찮네요.

소스는 토마토보다는 매운맛이 더 강렬합니다.

맛은 괜찮네요.



레드 봉골레 파스타 매운맛 '강' 입니다.

리조또보다는 안맵습니다.

같은 '강'인데 얘는 좀 덜맵네요.

조개는 해감이 잘 되어있고,

비린맛은 나지 않습니다.

그런데 매운맛이 겉도는 느낌입니다.

천원 더주고 매운맛 시키느니

그냥 5900원짜리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하는게 나을뻔 했습니다.

매운맛이 겉도는 주제에 해산물과 오일향을 싹 죽입니다.

비추.


해산물리조또는 맛있었지만

레드 봉골레 파스타는 실패네요.


한가지 인상깊었던점은

주문하고나서 요리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매우 짧았다는 점.

거의 패스트푸드급으로 빠른것 같습니다.

리조또는 그렇다 치고 파스타는

면 삶는데만 8분은 최소 걸리는데 신기하더군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준비되지 않은 메뉴들이 상당수 보였는데,

차차 자리 잡아가지 않을까 싶네요.

손님도 적지않아보이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