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덕원] 하이버거

category 사먹고살기/맛집 2018. 10. 23. 23:39

안양 평촌 인덕원

수제버거집 찾아보면

가게가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갑자기 수제버거가 먹고싶다던 마눌님 덕에

사전답사 겸 평일에 외근에서 복귀하는길에 먹어봤습니다.



주차할곳은 없습니다.

저는.... 근처에 어떻게 골목길에 운좋게 대긴 했는데..

쉽지않네요.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하이버거.

수제버거와 수제맥주.




큼지막하게 수제버거 6500원 써놨습니다.

수제버거 6500원이면

가격대는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점심에 가면 매일 30개만 점심세트를 팝니다.

6500원에

버거와 콘샐러드와 음료까지.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맨위에 7500원짜리가 가장 기본 버거인것 같습니다.

그 밑에 다양한 버거들이 있는데

내용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뭐가 좀 들어가면 만원이 넘어가네요.

핸드폰 카메라가 맛이 간건지..

인쇄상태가 나쁜건지..

전자겠죠??

붉은색으로 인쇄된 부분이 잘 안보이네요 ㅠㅠ




병맥주 여러종류 있구요.

생맥주도 몇종류인가 있습니다.

오후에도 일해야되니

술은 못먹는게 아쉽네요.




생맥주는 4종류 있는 모양입니다.




한분이 주문+포장+서빙 하시고

다른한분이 조리하시는듯.




근데 콜라가 펩시!! 

ㅠㅠ

사장님

콜라를

코카콜라로 바꿔주세요!!




버거.. 위엄..

베이컨칠리에 모짜렐라토핑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만원이 넘어가네요 결국;

가성비랑은 거리가 좀 멀어졌지만

비쥬얼에서부터 이미 맛있습니다.




반 딱 쪼개봤습니다.

실합니다.




수제버거는 결국

산산조각나서

따로따로 먹게되죠.

ㅋㅋ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맛있네요..

가성비 메뉴도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