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명] 삼백돈 돈가츠

category 사먹고살기/맛집 2019. 2. 6. 20:00
반응형

돈가스 맛집 검색하면 여러 가게들이 나오는데
그 중 강남에 있는거 빼면
봉천동에 있는 삼백돈 돈가츠 정도 입니다.
근데 또 산본에서 봉천동 까지 가긴 귀찮고..
체인점이긴 하지만 광명역 아브뉴프랑에
하나 있길래 찾아가봤습니다.


아브뉴프랑 2층에 있습니다.
구정을 이틀 남긴 시점이라
인적이 드문 편입니다.


기본 삼백돈 돈가츠를 주문 했습니다.
치즈, 등심, 안심 세가지가 나옵니다.
가격은 14000원 입니다.


치즈구요,
가뜩이나 튀김이라 고소한데
치즈까지 더해지니 엄청 고소하고
식감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안심입니다.
살짝 미디엄레어로 익혀나옵니다.
돼지고기라 설익힌게 거부감 있으신분들은
잘 익혀달라고 주문하면 해줍니다.


등심이죠.
근데 일견 보기에 뻑뻑해 보입니다.
먹어봐도 실제 뻑뻑해요.
와이프꺼는 생긴거부터가 부드럽게 생겼고
먹어보니 부드럽던데..
같은 제품을 주문했는데..
체인점이라 그런지 품질관리가 미흡하네요.
비계쪽이랑 같이 먹어야 좀 목구멍을 넘어갑니다.
근데 비계쪽은 또 돼지비린내가 살짝 나네요..
안심하고 치즈는 맛있었는데 등심은 좀..


기본 돈가스소스가 나오긴 하는데
저는 요 히말라야 소금이라고 나오는거
살짝 찍어먹는게 더 좋네요


치즈가 주우욱 늘어납니다.

등심이 살짝 아쉬웠지만..
양도 많고 맛도 평균 이상이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와이프랑 저랑
다섯조각정도 남겨서 포장해왔습니다.

본점은 안 가봐도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