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검색창에 "2019년 벚꽂지도"를 검색해보니

마침 4월 5일주에 충주쯤까지 개화를 한다고 되어있길래

4월 6일 토요일, 충주호 근처의 청풍호 청풍명월 벚꽃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오전 7시 정도에 일찌감치 집에서 출발했습니다.

일곱시 반 정도 됐는데, 요새 해는 일찍 뜨는지라

꽤 높이 떠 있네요.

차 막히기 전에 가려고 일찌감치 나왔습니다.

 

충주호 도착하기 직전, 천등산 휴게소에 들러서

싸온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생각해보니 휴게소 정수기에서 따듯한물을 얻을 수 있었을텐데

그 생각을 못하고 따듯한물까지 다 싸와서 먹었네요;

 

음?

네비게이션 상으로 충주호가 5분남았는데

나무가 앙상합니다??

 

청풍명월 축제라

등도 이쁘게 달아놨는데

 

벚꽃축제 행사안내를 거창하게 해놨는데ㅠ

벚꽃축제에 벚꽃이 없네요 ㅠㅠ

 

음?

딱 한그루 꽃핀 나무가 있습니다.

주변 나무들은 아직 꽃몽우리 상태인데.

 

이 나무도 아직 몽우리진 부분이 남아있습니다.

만개 까지는 아니네요.

그래도 여기까지 와서 드디어 첫 벚꽃을 만났습니다.

 

기념으로 벚나무 앞에서 사진도 한컷 찍어봅니다.

 

 

다음주 주말 되면 만개한 모습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올해 4월 첫째주는 조금 빨랐네요..

 

무대 설치까지 다 해놨는데..

 

부스 설치도 세상 열심히 해놨는데

꽃이 안피다니!! ㅠㅠ

4월 6~7 축제 한다고 하길래

당연히 피어있을줄알고 왔는데 ㅠㅠ

축제 관계자들이 어련히 알아서 날짜 잡았을까 하면서..

그러나 꽃은 없군요..

 

나비 벽화에서 사진한컷으로 헛헛함을 달래봅니다.

 

 

새벽같이 일어나서

두시간 달려 왔는데 꽃이 없어서

입이 댓발 나왔습니다.

여기서 포기할수 없죠.

충주호는 허탕쳤지만

이름 비슷한 청주로 가보기로 합니다.

 

띠용??

청주 무심천에 도착해보니

벚꽃이 만개해있습니다!!

벚꽃이 만개한 만큼, 차도 엄청 많네요..

주차하는데 고생했습니다.

아직 오전 11시가 되기 전입니다.

 

무심천변을 따라

개나리와 벚꽃이 아주 예쁘게 폈습니다.

 

한켠엔 갈대?? 

여기는 뭔가 가을같네요 

 

커다란 애드벌룬도 날려놓고

무심천 벚꽃축제가 한창입니다.

 

꽃같은 내무부장관님.

눈감으셨네용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가쥬?

바로 달고나 산다고 줄서시는 마느님.

 

라이언 달고나를 사오셨습니다.

머리를 먹기는 너무 잔인하다며

팔다리부터 깨물어 드시는 마느님..

머리만 남은 모습도 잔인하긴 마찬가지 아닌가 싶긴한데

깊이 신경쓰지 말도록 합시다.

 

 

어떻게 만들어놓은건진 모르겠는데

목욕탕 의자같은데다가 거품이 계속 올라오게 만들어놔서

큰 비눗방울을 만들어볼 수 있게끔 해놨습니다.

애기들이 넘나 좋아하네요~

 

애기들 놀이터를 해놨습니다.

스태프들이 봐주니까

잠깐 아이들 맡겨둘수도 있어 보이는군요

 

메인 무대에서는 마침 퀴즈쇼를 하고 있었습니다.

경품으로 이것저것 걸고있는것 같았는데,

마침도착했을때 누군가가 자전거를 타 가더군요.

 

무심천변을 따라 핀 벚꽃이 너무 예쁩니다.

축제 행사장을 에워싸고 있는 형상입니다.

 

씽씽이를 타고왔는데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까

오히려 씽씽이가 거치적스럽네요

 

꽃이 너무 예뻐서

인생샷 찍으러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입니다.

충주호를 들렀다가 오느라

거진 400km달려서 왔는데,

벚꽃이 너무 예뻐서 피로가 싹 가시네요!

 

꽃구경 잘~ 하고

내려온김에 근처 맛집을 찾아서 점심을 먹고 올라왔습니다.

점심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다는

김치만둣국집을 찾아갔습니다.

아래 링크로 연결해뒀네요~

2019/04/13 - [분류 전체보기] - 청주] 고추만두국집 (백종원의 3대천왕)

 

청주] 고추만두국집 (백종원의 3대천왕)

2019/04/13 - [분류 전체보기] - 충주호 벚꽃축제 / 청주 무심천 벚꽃축제 불러오는 중입니다... 청주 무심천 벚꽃축제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무심천 주변의 벚꽃을 구경하고 난 뒤, 서문시장 근처의 맛집, 고추..

ryosty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