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티산아티스트 카메라스트랩 acam-109

category 지름 2016. 12. 1. 21:19
반응형

카메라 가방을 사고나니 또 뽐뿌가 오는게,, 이번엔 카메라 스트랩..
넥 스트랩 보다는 손목스트랩을 해서 들고다니는게 좋을것 같아서 손목스트랩을 찾고있었는데
마침 딱 맘에드는 넥스트랩을 발견!!

얼마전에 산 가방이 Artisan&Artist*의 MCAM-1100이었죠.

스트랩도 역시 A&A에서 골랐습니다.

 

명함케이스 같이 생겼네요. 아담합니다.

made in Japan.. 일본은 인건비가 비싼모양입니다..

 

빨간색 넥 스트랩을 샀슴다.

요걸 샀을때는 하얀색 A6000을 가지고 있었는데, 하얀색하고 검정색이 잘 어울릴것 같았죠.

지금은 검정색 A7으로 바꿨지만, 검정색과도 잘 어울립니다.

때깔이 참 곱쥬ㅋㅋ 
끝부분이 가느다란 끈으로 되어있어서 카메라에 달게 되어있습니다.
끈이 튼튼한것이 안정감이 있습니다.

추억의 A6000.. 하얀색 바디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았었습지요.

붉은색이 좋아서 선택했는데 맘에 듭니다!

빨간부분을 떼어내서 이렇게 쓸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달랑달랑 손잡이로 쓸 수 있네요

요렇게 탈착 가능하게끔 되어있어서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가방에 들고다닐때는 간편하게 탈거해서 사용하면 편리할것 같네요

반응형